친구 박명수 딸 민서, '놋' 공연서 한국무용..'깜찍 발랄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표유신01 댓글 0건 조회 815,382,901회 작성일 20-04-29 10:31

본문

/사진=유튜브 'Park Myung Soo 박명수 팬 Fan Page' 영상 캡처

개그맨 겸 MC 박명수의 딸 민서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.

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'Park Myung Soo 박명수 팬 Fan Page'에는 '2020년 박명수 딸 민서'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.

해당 영상은 서울시무용단의 공연 '놋:N.O.T'('거기 아무도 없어요?(N.O.T-No One There)에 박명수의 딸 박민서가 출연한 모습이 담겨 있다. 박민서가 출연한 '놋:N.O.T'는 지난 18일 네이버 라이브로 생중계 됐다.

영상에서 박민서는 깜찍한 표정에 발랄한 모습으로 무대에 서 눈길을 끌었다. 지난 2월 서울시무용단 공식 블로그에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도 박민서가 등장했고,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. 박명수는 2018년 KBS 쿨FM '박명수의 라디오쇼'에서 딸 민서가 한국무용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.

박명수의 딸이 훌쩍 자라 무용수로 무대에 선 모습에 네티즌들은 "언제 저렇게 컸어?" "실력이 대단하다"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.

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한수민 씨와 결혼했으며, 같은 해 득녀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0건 1 페이지
커뮤니티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게시물이 없습니다.
게시물 검색